멕스퍼 마이크 스탠드, HSA-ZM1

By | 2021년 8월 27일

가을 장마가 계속되는 가운데 녹음에 사용되던 마이크 스탠드가 부서졌다. 이미 수개월 전에 한번 부서져서 비슷한 것을 구입해서 사용했는데 역시 “싼게 비지떡”이라고 했던가! 책상에 고정하는 부위에서 문제가 발생했다.

‘이번엔 조금 좋은 것으로 구입하자!’

이렇게 마음을 먹고 제품들을 뒤지기 시작했다. 가장 눈에 들어온 제품이 “보야 BY-BA30“이었다. 시중에서 15만원 가량하는 제품이었다. 유튜브에서 리뷰도 보았다. 그런데 가격이 만만치 않았다. 따라서 그 아래급인 “보야 BY-BA20“을 찾아 보았다. 이 제품도 좋아 보였다. 유튜브 리뷰는 거의 없는 제품이었다. 아마도 “보야 BY-BA30 보다는 좀 더 저렴하게 만든 제품이라는 생각이 드는데 정확히 두 제품을 비교한 리뷰를 찾지 못했다.

이 제품들의 리뷰를 찾던 중 멕스퍼(Mexper, 설명서에 보니 Max Experience을 줄여서 붙인 이름인 듯하다. 따라서 ‘맥스퍼’가 아니라 ‘멕스퍼’이다.)에서 만든 마이크 스탠드인 “HSA-ZM1“이 눈에 들어왔다. 보야의 BY-BA30과 비슷한 제품으로 보였다. 가격은 4만8천원 가량했다. 가격도 비교적 저렴했고, 제품도 괜찮아 보였다. 그리고 구입을 하려고 보니 쿠팡에서 만원 정도 더 세일을 하고 있었다. 배송비 무료에 38,900원에 한정판매를 하고 있었다. 바로 결제했고, 다음날인 오늘 받았다. 결제 후 24시간 정도에 제품을 받은 것이다.

이 글 쓰고나서 하나 더 주문했다. 양쪽으로 셋팅해서 사용 중에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