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 프레스 3.5.1

By | 2013년 1월 25일

Word Press가 새롭게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버젼은 3.5.1입니다. 버그수정과 약간의 업그레이로 보여입니다.

올라온 정보를 그대로 긁어 옵니다.

Screen Shot 2013-01-17 at 오전 10.18.31

관리 보안 릴리즈

버전 3.5.1 몇가지 보안 문제를 처리했고 37 버그를 수리했습니다. 더 많은 정보는, 릴리즈 노트를 참조하세요.

새로운 미디어 메니저

about-media

아름다운 인터페이스

미디어 추가는 모두 새로운 방식으로 효율적으로 처리됐습니다. 글에 파일 업로드와 배치하는 것은 이제 매끄러운 과정이 됐습니다.

표현력이 풍부한 갤러리

이미지 갤러리 생성은 끌어놓기 재배치, 인라인 캡션 편집, 레이아웃을 위한 단순한 제어로 더 빨라졌습니다.

새로운 기본 테마

about-twenty-twelve

Twenty Twelve 소개

워드프레스의 최신 기본 테마는 간결하고 유연하며 우아합니다.

이 테마가 정말로 빛나게 하는 것은 세밀한 디자인 입니다. 멋진 오픈 산스 폰트와 어떤 기기라도 훌륭하게 보이는 완전 반응형 디자인으로 만들어 졌습니다.

당연히, Twenty Twelve는 사용자가 이제까지 경험하고 좋아한 모든 테마 기능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웹사이트나 블로그에도 적합한 훌륭한 디자인입니다.

레티나 지원

about-retina

아주 정밀해서 픽셀이 보이지 않습니다.

워드프레스 관리자 화면은 이제 아이패드, 킨들 파이어 HD, 넥서스 10, 맥북 프로와 같은 레티나 화면에서 보이는 것과 같이 고해상도 화면에서 아름답게 볼 수 있습니다. 아이콘과 다른 시각적 요소는 크리스탈처럼 선명하고 풍부한 디테일로 보이게 됩니다.

더 부드러워진 경험

about-color-picker

더 나은 접근성

워드프레스는 이전보다 더 나은 사용자 모드를 지원합니다. 스크린 리더, 터치 기기, 마우스 없는 환경 등 모든 것이 편리한 사용과 접근성으로 향상됐습니다.

더 세련됨

많은 화면과 제어가 세련됐습니다. 예를 들면, 새로운 컬러 피커는 더 쉽게 만들어져서 완벽한 파란 색을 선택할 수 있게 됐습니다.

세부 사항

메타 쿼리 추가

WP_Comment_QueryWP_User_Query 클래스는 WP_Query처럼 이제 메타 쿼리를 지원합니다. 메타 쿼리는 이제 특정한 메타 키 없이도 오브젝트를 쿼리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글 오브젝트

글 오브젝트는 이제 WP_Post 클래스의 인스턴스입니다. 이것은 요청에 따라 선택된 속성을 로딩하므로써 성능을 개선했습니다.

이미지 편집 API

WP_Image_Editor 클래스는 자르기나 크기 변경과 같은 이미지 편집 기능을 추출해내고 가능한 경우 ImageMagick을 사용합니다.

다중 사이트 개선

switch_to_blog()는 이제 아주 빨라졌으며 더욱 신뢰할 수 있게 됐습니다.

XML-RPC API

WordPress API는 이제 상시 활성화되며 사용자 가져오기, 프로필 편집, 글 리비전 관리, 글 검색을 지원합니다.

외부 라이브러리

워드프레스는 이제 UnderscoreBackbone 자바스크립트 라이브러리를 포함합니다. TinyMCE, jQuery, jQuery UI, SimplePie는 최신 버전으로 모두 업데이트 됐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