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 Navi (KT에서 만든 아이폰용 네비게이션)

By | 2010년 9월 11일

KT에서 아이폰을 발매한면서 동시에 무료 어플리케이션 “쇼네비”를 출시했습니다.

KT에서 아이튠스에 올린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SHOW Navigation은 KT에서 제공하는 내비게이션으로, 아이폰에 최적화된 UI를 기반으로 목적지까지의 빠른 길안내를 제공해 드립니다.
내비게이션 사용을 위해 간단한 인증 절차와 맵 다운로드 이후 사용 하실 수 있으며, 맵 구매 비용은 별도로 발생하지 않습니다.

# 기본 기능 #

> 최근목적지, 명칭검색, 주소검색, 전화번호검색, 즐겨찾기, 주변검색, 내연락처로 목적지를 검색 하실 수 있습니다.

> 집으로 메뉴를 이용하여 바로 목적지 안내를 하실 수 있습니다.

> 목적지까지 실시간 빠른길(교통정보 반영), 고속도로 우선, 무료도로 우선, 최단거리 4가지 경로 안내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모의주행을 통해 목적지까지의 경로를 미리 확인 해 보실 수 있습니다.

> 경로 정보를 요약 또는 상세하게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정션뷰와 고속도로 모드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 안전운전 업데이트와 지도 업데이트를 수동, 또는 자동으로 하실 수 있습니다.

# 부가 기능 #

> 기본 메뉴와 빠른 메뉴로 구분되어 있으며, 빠른 메뉴는 자주 쓰는 메뉴를 빠르게 등록 하여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구간의 교통 정보를 지도에 표시 해서 보실 수 있으며, 더 상세한 교통 정보를 메뉴에서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사고, 공사와 같은 돌발교통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도로상에 CCTV 아이콘을 선택 하여 CCTV 영상을 통해 교통 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3가지 지도 배색 설정을 선택 하여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 SHOW Navigation은 가로, 세로 2가지 모드로 동작 합니다.

# 안내 #

> OS 4.0 이후 버전의 경우 프로그램을 완전히 종료하지 않으면 배터리가 빨리 소모될 수 있으니 길안내가 종료된 후에는 완전히 종료하시길 권장 드립니다

# 주의사항 #

> 운전 중 내비게이션 조작은 매우 위험하오니 안전한 장소에 정차 하신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도로 표지판과 신호 체계는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니 항법 장치에 의해 경로 안내를 받을 때에도 반드시 교통 법규를 준수하여 운전해 주시기 바랍니다.

# 요금 #

> 서비스 요금은 정보이용료는 무료이며, 데이터 통화료는 가입 하신 요금제에 따라 다르게 부과 될 수 있습니다.

> 위의 서비스 요금은 내부 정책으로 변경 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고지를 통해 안내 해 드릴 예정입니다.

> 맵 업데이트와 CCTV 영상정보 이용 시 데이터 통화료가 다량으로 발생 할 수 있으니 3G 대신 Wi-Fi를 이용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 해외 로밍 시 국내와는 다른 별도 로밍 요금이 부과 됩니다.

One thought on “Show Navi (KT에서 만든 아이폰용 네비게이션)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