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베트의 만찬 DVD를 빌려주다

By | 2016년 2월 24일

어제 메일이 왔습니다. 바베트의 만찬 DVD를 빌려달라는 내용이었습니다. 저도 잘 기억이 나지 않아서 바베트의 만찬에 대한 제 글을 찾아 보았습니다. 작년(2015년)에 써놓은 글이 있었습니다. 아마도 그 글이 검색이 된 듯 합니다.

글을 보니 DVD를 누군가에게 빌려주었다가 되돌려 받지 못해서 하나 더 구입했던 것 같습니다. 일단 집에 가서 찾아본다는 답장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퇴근 후에 집에 가서 찾아보니 DVD장안에 있었습니다.  잠시 약간의 갈등이 있었습니다. ‘다시 되돌려 받지 못한다면….?’이란 생각을 했습니다. 왜냐하면 국내에서는 구입할 수 없는 DVD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꼭 돌려주신다고 약속해 주세요”라는 문자를 보냈고, “행사가 끝나면 바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라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조금 전에 택배를 불러 DVD를 보냈습니다. 제가 빌려준 DVD를 파일이나 복사DVD로 백업을 하는 일이 없기를 바래봅니다. 그것은 엄연한 불법이기 때문입니다.

[추가] 2016년 3월 9일 오후 문자가 있습니다  

 OOOO OOOOO입니다. 보내주신 dvd로 너무 좋은 시간을 보내었습니다. 더 빨리 보냈어야 했는데 많이 늦었습니다. 제가 작년에 캐나다에서 올 때 가지고 온 조그마한 티를 같이 동봉합니다. 정말 작은 것이지만 마음으로 받아주십시요 감사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